HOME > 생활안내 >입퇴사안내

입사절차
가. 입사장소 및 물품수령

구 분

입사장소

물품수령

비 고

솔뫼관

1, 2, 3동

2동 사무실

출입카드, 열쇠,
침대커버 수령 후 입사

4동

4동 사무실

가람관

가람관 행정실

솔빛관

솔빛관 행정실

나. 생활관 관실 내부 시설
1) 솔뫼관(2인실)
침대, 책상, 옷장, 전화기, LAN포트
2) 가람관(4인실 원룸형)
침대, 책상, 옷장, 베란다, 에어컨, LAN포트, 실내 화장실, 샤워실
3) 솔빛관(2인실 원룸형)
침대, 책상, 옷장, 에어컨, LAN포트, 실내 화장실, 샤워실
※ 주의 사항 -화장실 변기 사용시 변기에 여성 용품(생리대, 팬티라이너 등) 및
휴지 버리지 않기 (배관이 막힐시 문제가 됨)
다. 참고사항
1) 개인준비물 : 침구류(이불, 베개), 세면도구, 컴퓨터, 전기스탠드, 헤어 드라이기 등
2) 금지물품 : 전기히터, 전기포트, 전기장판, 미니냉장고, 오디오, 그 외 전열기 등
(개인별로 꼭 필요한 용품이 있으면 생활상담원과 상담)
퇴사절차
가. 생활관홈페이지[자료실→ 생활관서식]란에 있는[퇴사원서]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행정실로 제출합니다.
※ 학부모 동의여부를 확인합니다.
※ 솔빛관은 2주전 퇴사의사를 생활상담원에게 밝혀야 합니다.
나. 퇴사원서 제출 시 출입카드 · 침대커버 · 열쇠 (옷장, 책상)· 랜케이블 (대여한 관생에 한함)을 함께 반납해야 하며, 환불금액이 발생할 시 본인의 통장사본을 제출하고 개인물품 정리가 마무리 되어있어야 합니다.
다. 반납장소

생활관명

반납장소

비고

솔뫼관

2동 행정실

 

가람관

1층 행정실

 

솔빛관

1층 상담실

 
라. 환불규정

1) 관리비 환불

환불 사유 발생일

환 불 금 액

비 고

개관일로부터 4주이하

관리비 전액의 3/4

4주 단위로 환산

4주 경과 ~ 8주이하

관리비 전액의 2/4

8주 경과 ~ 12주이하

관리비 전액의 1/4

12주경과 ~

환불하지 아니함


2) 식비 환불

모든 식재료 계약은 15일전에 만료되기 때문에 마지막 주 식비는 환불되지 않음

환불 사유 발생일

환 불 금 액

비 고

개관일로부터 2주 이하

식비 전액의 7/8

2주 단위로 환산

2주 경과~4주 이하    

식비 전액의 6/8

4주 경과~6주 이하    

식비 전액의 5/8

6주 경과~8주 이하    

식비 전액의 4/8

8주 경과~10주 이하   

식비 전액의 3/8

10주 경과~12주 이하  

식비 전액의 2/8

12주 경과~14주 이하  

식비 전액의 1/8

14주 경과~16주 이하  

환불하지 아니함.